본문 바로가기
리뷰/카페&맛집

[포항_영일대] 분위기 좋은 파스타 맛집 오스테리아57

by 뉴제리 2022. 4. 15.
반응형

포항 영일대 바닷가에서 분위기 좋은 파스타 맛집 오스테리아 57을 다녀왔습니다.  점심 시간에 갔더니 사람들이 거의 가득 차있고 2테이블 정도만 남았더라구요. 주말이면 사람들이 더 많을 오스테리아 57 후기 바로 시작하겠습니다.

 

포항_영일대_파스타맛집_오스테리아57_입구사진

오스테리아 57

영업시간 : 화~일 11:30 - 22:00

                 (월요일 휴무)

브레이크타임 : 15:00 - 17:30

주 소 : 포항시 북구 두호동 127

전 화 : 054-231-5700 

주말에는 사람들이 더 많아 전화 예약하고 가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오스테리아 57입구에요. 건물  1층에 위치하고 있고 현관을 들어가면 아기자기한 테이블과 예쁜 꽃이 반겨줘서 기분이 좋더라구요! 생화인지는 모르겠지만, 조화이려나요?? 뭐든 꽃보니 기분은 좋습니다 :)

오스테리아57식당_입구에_놓여진_테이블_위에_노란튤립화병과_메뉴판이_있는_사진

 

오스테리아57가게_현관입구사진

계단이나 엘리베이터 타고 올라가면 이렇게 가게 입구가 나와요. 제가 미처 찍지못했지만 입구 주위로 와인병으로 인테리어를 따로 해두었습니다. 오스테리아57에서는 편안한 분위기에서 맛있는 음식과 와인도 같이 즐길 수 있는 공간입니다.

 

오스테리아57가게_실내사진_깔끔한_느낌

오스테리아 57의 내부는 넓고 깔끔했습니다. 전반적으로 우드톤으로 편한 느낌이에요. 창가 쪽은 바다를 볼 수 있는 오션뷰인데 좋은 자리는 사람들이 다 계시더라구요. 아쉽지만 이번 식사때는 중간 자리로 앉았어요. 저도 다음에 갈때는 오션뷰 자리로 예약하고 가야겠어요. 오스테리아 57의 메뉴판으로 보니 파스타는 주로 크림파스타류와 오일파스타로 있고 샐러드는 연어와 리코타치즈 샐러드 2종류가 있어요.

조금 매콤한 게 끌려서 파스타 중 매콤한 것이 어떤건지 물으니,  문어 유즈코쇼와 마늘쫑 알리오올리오 파스타는 매콤하게 가능 하다해서 마늘쫑 알리오올리오 파스타와 리코타 치즈 샐러드로 골랐어요 .

포항_영일대_파스타맛집_오스테리아57메뉴

 

주문하고 음식이 기다리는 동안에 식전 빵과 버터가 함께 나왔습니다. 빵도 겉은 바삭하고 안은 촉촉한게 자꾸 손이 가더라구요...

드디어 나온 리코타 샐러드와 마늘쫑 알리오올리오 입니다 :) 마늘쫑으로 알리오올리오도 너무 맛있었습니다. 사전에 조금 맵게 부탁드렸는데 은은한 매콤이라 아쉬웠지만 나쁘지않았어요.  부리타 샐러드는 건강한 맛이고 특히 브로슈토(햄)이랑 같이 먹으니까 너무 맛있었어요.  

 

전반적으로 가게 인테리어도 깔끔하고 무엇보다 날씨좋은날엔 창가 너머 바다도 같이 볼수 있어 분위기가 좋고 음식도 맛있었습니다. 옆테이블에 소고기 스테이크 드시던데, 다음방문에는 저도 스테이크로 먹어봐야겠어요 :) 만족스러운 한끼였습니다!

오스테리아57_부리토치즈샐러드와_마늘쫑알리오올리오

 

반응형

댓글